top of page

게시판 게시물

Korea Kascogolf
2024년 5월 20일
In 공지사항
안녕하세요, 카스코입니다. 2024년 5월 21일 (화)부터 5월 24일 (금)까지 워크샵을 진행할 예정입니다. 해당 기간 동안 업무 및 전화상담이 불가능하며 정상근무일인 5월 27일 (월)부터 가능하오니, 해당 내용 참고하시어 업무에 지장 없도록 부탁드립니다. 감사합니다.
0
1
Korea Kascogolf
2024년 2월 15일
In A/S 안내
국외에서 개인적으로 사온 클럽은 국내에서 A/S가 안되나요? 외국에서 개인적으로 사온 클럽에 대해서는 유상, 무상을 포함 한 교환 및 교체가 불가합니다. A/S시 서비스에 대한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? 카스코 정품에 한해서는 구입일로 부터 일정기간 무상으로 A/S 해드리며 A/S기간이 만료된 제품은 A/S 비용이 발생됩니다. A/S에 발생된 비용은 유형별 차이가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상담을 통해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. 모조품이나 개인이 운영하는 수리소에서 수리하거나 변형된 제품도 A/S가 되나요? A/S가 불가능합니다. A/S 제품이 접수되거나 완료되었을 경우 진행 상황을 알 수 있는 방법은 없나요? A/S제품이 접수될 경우 유선으로 고객님께 접 연락드리고 있으며 소요기간도 같이 안내드리고 있습니다. A/S 기간은 며칠 정도 소요 되나요? 배송기간을 포함한 1주일 정도 소요됩니다. A/S 접수는 어떻게 하나요? 구입처 혹은 한국카스코 A/S센터로 제품 택배로 보내주시면 도착 후 접수되고 있습니다. (수리품 발송처: 한국카스코 A/S 031-753-6111 경기도 광주시 오포읍 문형산안길 6-5 2층) 업무시간은 어떻게 되나요? 평일 09:30~17:00 이며 토요일,일요일 및 공휴일은 쉽니다. (점심시간 12:00~13:00) 클럽을 시타하고 싶은데 어디로 가야 하나요? 클럽 입점 샵 리스트💗<- 클릭 후 확인해주시거나 고객센터 031-753-6111 로 전화 주세요. 찾아드리겠습니다. 정품 확인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? 모든 클럽의 그립 밑부분에 정품 바코드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습니다. 만일의 경우 사용 중 해당 바코드가 훼손되거나, 탈착되어 분실되는 경우에는 정품 인증을 받으실 수 없게 되니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. 아이언은 낱개로 분실 하였을 경우 재구매 할 수 있나요? 낱개 구입은 재고가 있는 경우에 한하여 구매가 가능합니다. 가까운 지역에 A/S센터가 없나요? 모든 A/S는 한국카스코 고객센터에서만 가능합니다. A/S의뢰는 가까운 당사의 대리점에 의뢰하시거나 031-753-6111 으로 전화하셔서 1번을 눌러주세요. A/S센터에 직접 방문해도 수리가 가능하나요? 직접 방문해셔도 바로 수리는 어려우시고 접수만 가능하십니다. 거리에 문제가 있어요. ☺️고객님 스윙을 점검 해주세요. ☺️기온이 낮을 때는 비거리 감소가 심화될 수 있는 점 참고해주세요. ☺️클럽의 헤드 및 샤프트에 균열 파손이 있는지를 확인해주세요. ☺️거리는 환경적, 신체적인 변화에서 도 감소될 수 있는 점 참고해주세요. 타구 음이 전과 달라졌어요. 같은 모델이라고 소리가 같은 것은 아닙니다. 하지만 늘 사용하시던 제품의 소리에 변화가 생겼다면 아래의 사항을 확인하여 주십시요. ☺️임팩트 위치가 올바른지 확인해주세요. ☺️골프공의 상태(경도,강도,사용정도,기온 등) 가 전과 동일한지 확인해주세요. ☺️스윙하시는 곳이 전과 다른 환경(실내 또는 실외) 이 아닌지 확인해주세요. ☺️클럽 헤드의 face, sole, crown 에 균열 또는 파손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.
0
20
Korea Kascogolf
2024년 2월 15일
클럽 A/S 유상 판단 기준표 content media
0
40
Korea Kascogolf
2024년 2월 15일
In A/S 안내
클럽 A/S 구분 content media
0
30
Korea Kascogolf
2024년 2월 15일
In A/S 안내
보증 기간 클럽 1. 제품 구매일 기준 2년입니다. ☺️정상판매기간 중 구입하신 제품은 2년 / 단종으로 인한 할인판매 제품은 1년 적용.  ☺️시타클럽 등 중고클럽 구매제품은 무상보증기간이 없으며 유상으로 AS 진행 2. 유상A/S를 받으신 경우, 동일부위 파손 시 1년간 무상수리 가능합니다. (단, 당사 서비스기준표에 의거함) 기타 용품 사용 부주의 및 사용에 의한 자연적인 파손의 경우 유상입니다. 보증유지에 관한 주의사항 ☺️보증기간 중에는 서비스 기준표에 준하여 A/S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       ☺️정품스티커 미부착 시 보증기간 중이라도 무상서비스를 받으실 수 없으니 이점 유의하시어 정품스티커 부착여부를 꼭 확인해주세요.       ☺️정품스티커가 미부착되어 구입일을 확인할 수 없을경우, 해당 모델 최초 출시 시점으로부터 보증기간이 적용됩니 다. 품질보증규정       ☺️정상적인 사용범위 내의 부득이한 A/S 발생 시, 당사 서비스 기준에 의거하여 A/S 진행합니다.       ☺️클럽 A/S 접수는 파손된 부품 (헤드, 샤프트)를 당사에 반납하는 조건하에 진행합니다.       ☺️각종 A/S 처리시에 상황에 따라 실 구매 영수증 제시가 요될 수 있습니다.       ☺️당사가 아닌 곳에서의 제품의 변경/개조를 한 경우 A/S에 제한이 생길 수 있습니다.       ☺️보증기간 내 무상 A/S를 받은 경우 추가 보증기간의 연장이 적용되지 않습니다. (보증기간은 구매일 기준으로만 적 용)       ☺️스펙변경 (헤드/샤프트 교체) 시에는 보증기간과 상관없이 유상수리 합니다. (단, 헤드 스펙변경시에는 기존 헤드를 반납하는 조건.)       ☺️보증기간 이라도 아래와 같은 경우 유상 A/S 합니다.        1. 천재지변/ 화재에 의한 파손       2. 통상의 용도가 아닌 파손 및 사용상의 문제에 의한 파손 (헤드 측면/ 상부 함몰 등)       3. 보관상의 부주위에 의한 파손 등 (녹발생 등)        4. 소모성 부품의 교환 등 (그립 등) ⛳️당사는 재정경제부 소속 소비자보호원 내 소비자 피해보상 범위에 근거한 보상기준을 적용/ 준수합니다.
0
7
Korea Kascogolf
2024년 2월 15일
In A/S 안내
A/S 접수방법 content media
0
82

Korea Kascogolf

운영자
더보기
bottom of pag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