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/S 안내
국외에서 개인적으로 사온 클럽은 국내에서 A/S가 안되나요?
외국에서 개인적으로 사온 클럽에 대해서는 유상, 무상을 포함 한 교환 및 교체가 불가합니다.
A/S시 서비스에 대한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?
카스코 정품에 한해서는 구입일로 부터 일정기간 무상으로 A/S 해드리며 A/S기간이 만료된 제품은 A/S 비용이 발생됩니다. A/S에 발생된 비용은 유형별 차이가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상담을 통해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.
모조품이나 개인이 운영하는 수리소에서 수리하거나 변형된 제품도 A/S가 되나요?
A/S가 불가능합니다.
A/S 제품이 접수되거나 완료되었을 경우 진행 상황을 알 수 있는 방법은 없나요?
A/S제품이 접수될 경우 유선으로 고객님께 접 연락드리고 있으며 소요기간도 같이 안내드리고 있습니다.
A/S 기간은 며칠 정도 소요 되나요?
배송기간을 포함한 1주일 정도 소요됩니다.
A/S 접수는 어떻게 하나요?
구입처 혹은 한국카스코 A/S센터로 제품 택배로 보내주시면 도착 후 접수되고 있습니다.
(수리품 발송처: 한국카스코 A/S 031-753-6111 경기도 광주시 오포읍 문형산안길 6-5 2층)
업무시간은 어떻게 되나요?
평일 09:30~17:00 이며 토요일,일요일 및 공휴일은 쉽니다. (점심시간 12:00~13:00)
클럽을 시타하고 싶은데 어디로 가야 하나요?
클럽 입점 샵 리스트💗<- 클릭 후 확인해주시거나 고객센터 031-753-6111 로 전화 주세요. 찾아드리겠습니다.
정품 확인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?
모든 클럽의 그립 밑부분에 정품 바코드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습니다. 만일의 경우 사용 중 해당 바코드가 훼손되거나, 탈착되어 분실되는 경우에는 정품 인증을 받으실 수 없게 되니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.
아이언은 낱개로 분실 하였을 경우 재구매 할 수 있나요?
낱개 구입은 재고가 있는 경우에 한하여 구매가 가능합니다.
가까운 지역에 A/S센터가 없나요?
모든 A/S는 한국카스코 고객센터에서만 가능합니다. A/S의뢰는 가까운 당사의 대리점에 의뢰하시거나 031-753-6111 으로 전화하셔서 1번을 눌러주세요.
A/S센터에 직접 방문해도 수리가 가능하나요?
직접 방문해셔도 바로 수리는 어려우시고 접수만 가능하십니다.
거리에 문제가 있어요.
☺️고객님 스윙을 점검 해주세요.
☺️기온이 낮을 때는 비거리 감소가 심화될 수 있는 점 참고해주세요.
☺️클럽의 헤드 및 샤프트에 균열 파손이 있는지를 확인해주세요.
☺️거리는 환경적, 신체적인 변화에서 도 감소될 수 있는 점 참고해주세요.
타구 음이 전과 달라졌어요.
같은 모델이라고 소리가 같은 것은 아닙니다. 하지만 늘 사용하시던 제품의 소리에 변화가 생겼다면 아래의 사항을 확인하여 주십시요.
☺️임팩트 위치가 올바른지 확인해주세요.
☺️골프공의 상태(경도,강도,사용정도,기온 등) 가 전과 동일한지 확인해주세요.
☺️스윙하시는 곳이 전과 다른 환경(실내 또는 실외) 이 아닌지 확인해주세요.
☺️클럽 헤드의 face, sole, crown 에 균열 또는 파손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