보증 기간
클럽
제품 구매일 기준 2년입니다.
☺️정상판매기간 중 구입하신 제품은 2년 / 단종으로 인한 할인판매 제품은 1년 적용.
☺️시타클럽 등 중고클럽 구매제품은 무상보증기간이 없으며 유상으로 AS 진행
2. 유상A/S를 받으신 경우, 동일부위 파손 시 1년간 무상수리 가능합니다. (단, 당사 서비스기준표에 의거함)
기타 용품
사용 부주의 및 사용에 의한 자연적인 파손의 경우 유상입니다.
보증유지에 관한 주의사항
☺️보증기간 중에는 서비스 기준표에 준하여 A/S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
☺️정품스티커 미부착 시 보증기간 중이라도 무상서비스를 받으실 수 없으니 이점 유의하시어 정품스티커 부착여부를 꼭 확인해주세요.
☺️정품스티커가 미부착되어 구입일을 확인할 수 없을경우, 해당 모델 최초 출시 시점으로부터 보증기간이 적용됩니 다.
품질보증규정
☺️정상적인 사용범위 내의 부득이한 A/S 발생 시, 당사 서비스 기준에 의거하여 A/S 진행합니다.
☺️클럽 A/S 접수는 파손된 부품 (헤드, 샤프트)를 당사에 반납하는 조건하에 진행합니다.
☺️각종 A/S 처리시에 상황에 따라 실 구매 영수증 제시가 요될 수 있습니다.
☺️당사가 아닌 곳에서의 제품의 변경/개조를 한 경우 A/S에 제한이 생길 수 있습니다.
☺️보증기간 내 무상 A/S를 받은 경우 추가 보증기간의 연장이 적용되지 않습니다. (보증기간은 구매일 기준으로만 적
용)
☺️스펙변경 (헤드/샤프트 교체) 시에는 보증기간과 상관없이 유상수리 합니다. (단, 헤드 스펙변경시에는 기존 헤드를
반납하는 조건.)
☺️보증기간 이라도 아래와 같은 경우 유상 A/S 합니다.
1. 천재지변/ 화재에 의한 파손
2. 통상의 용도가 아닌 파손 및 사용상의 문제에 의한 파손 (헤드 측면/ 상부 함몰 등)
3. 보관상의 부주위에 의한 파손 등 (녹발생 등)
4. 소모성 부품의 교환 등 (그립 등)
⛳️당사는 재정경제부 소속 소비자보호원 내 소비자 피해보상 범위에 근거한 보상기준을 적용/ 준수합니다.